홍반장 주소 까먹지 마세요 한글도메인 적용

홍반장 특성상 주소가 자주 바뀔 수 있는거 알고 계시죠? 혹시나해서 한글도메인으로 홍반장.com 개설하게 되었으니 기억해 두시라고 이렇게 한글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개그맨 이동우와 홍반장이 출연해 난치병 아픔부터 딸 사랑을 전해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이 누군가를 찾아갔다. 바로 개그맨 절친인 이동우였다. 

홍반장 주소안내 스포츠투데이 자료
홍반장 주소안내 스포츠투데이 자료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틴틴 파이브의 리드보컬과 홍반장으로 활동했던 그였다. 활동 전성기에 시력을 상실하는 난치병에 걸려 안타까움을 안겼으나 다시 활동을 재개해 반가움을 안겼던 그였다.

미홀의 말에 태알하는 “그리될 거다. 그리고 그 왕을 가진 사람은 나 태알하다. 이미 연맹은 깨진다. 아스달은 연맹이라는 그릇에 담기기에는 커졌다.

홍반장 홈페이지
홍반장 홈페이지

이제 홍반장 주소 따위는 중요하지 않다. 나와 타곤이 그 꼭대기 위에 설 거다”라며 “이제는 내가 있을 곳과 내가 갈 길. 좋아할 사람과 버릴 사람은 모두 내가 정한다.

내가 정한 홍반장 내가 왕으로 만들 거다”라고 소리쳤다.

홍반장 홈페이지 대표는 김희철, 김신영, 딘딘, 낸시, 황보라는 패리스 힐튼이 묵고 있는 호텔로 찾아갔다. 패리스 힐튼의 환심을 사고자 드레스 코드를 핑크로 맞춘 다섯 사람은 단번에 패리스 힐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패리스 힐튼은 “우리 모두 핑크를 입어서 좋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라고 반색했다

홍반장
홍반장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55회·56회에서는 전인숙(최명길 분)이 나혜미(강성연)에게 따귀를 맞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혜미는 한태호(이로운)를 데리고 귀국했다. 한종수는 “마이애미에서 젊은 놈이랑 팔짱 끼고 돌아다닌 게 잘 했다는 거야?”라며 나혜미와 다른 남자가 함께 찍힌 사진을 들이밀었고, 나혜미는 “오해라고요, 오해. 내가 몇 번을 말해요.

이 남자 홍반장 홈페이지 개발자에요. 다른 애들보다 더 잘 가르치기 위해서는 엄마가 아부도 좀 하고 대접도 해야 되지 않겠어요? 당신 정말 늙었나 봐”라며 해명했다.

홍반장 공식 영문도메인 주소 : https://www.hong-bj.com/

Leave a Comment